강원도태백교육지원청, 제47회 강원도교직원테니스대회가 태백에서 열려

hizone-gesipan-sang.jpg

강원도태백교육지원청, 제47회 강원도교직원테니스대회가 태백에서 열려

주성돈기자
태백시청과 태백시체육회의 후원으로...
 
강원교육가족의 소통화 화합의 장...
 

강원도태백교육지원청(교육장 홍성옥) 928()에서 929() 이틀 간 태백기계공업고등학교 테니스장, 시민테니시장, 태백스포츠파크 테니스장에서 260여명의 교육가족이 참가하는 제 47회 강원도교직원테니스대회를 개최했다.

 

테니스.gif

 

강원도태백교육지원청이 주관하고, 태백시청과 태백시체육회의 후원으로 열리는 이번 대회는 1일 차에는 예선경기를 거쳐 2일 차에 8강 및 결승전을 치른다. 대회 종목은 교장조를 비롯한 122개 팀이 개인복식으로 진행되었다.

 

강원도태백교육지원청 홍성옥 교육장은 47회 강원도교직원테니스대회를 통해 강원교육가족의 소통과 화합의 장이 되고, 건강증진의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대회를 통해서 태백은 다시 한 번 스포츠의 메카, 스포츠대회를 유치하는데 최상의 조건을 갖추고 있음을 확인하는 계기가 되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T 033 553 8912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