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 통장 한마음 워크숍 개최...

hizone-gesipan-sang.jpg

태백시, 통장 한마음 워크숍 개최...

주성돈기자
24일 토요일 한마음 신협 3층..
 
"지역발전을 위한 통장의 역활과 가치"...
 

2019년 통장 한마음 워크숍이 오는 24() 오후 3시 한마음신협 3층 회의실에서 개최된다.

 

태백시청.jpg

 

지역발전을 위한 통장의 역할과 가치를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워크숍은 행정의 최일선에서 소통과 화합의 도시 태백을 만드는데 구심점 역할을 하고 있는 통장의 노고를 격려하고 지역리더 역할을 강화할 수 있는 장으로 마련된다.

 

통장 183명이 한 자리에 모인 가운데, 태백시의 주요 시책과 통장으로서의 역할 및 가치에 대해 알아보고, 이완체조 및 웃음치유 등 소양교육과 레크레이션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이번 워크숍은 통장들이 지역 리더로서의 역할을 되새기고, 이웃 간 소통법에 대해서도 함께 고민해 보는 시간이 될 것이라며, “시민이 건강하고 행복한 태백을 만들어 가는데 필요한 에너지를 재충전 할 수 있는 알찬 워크숍으로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T 033 553 8912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