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 황연동 [이불 빨래방 사업] 설문조사에 참여...

hizone-gesipan-sang.jpg

태백시, 황연동 [이불 빨래방 사업] 설문조사에 참여...

주성돈기자
수거에서 배달까지 일사천리...
 
황연동은 사업을 보대 확대 추진할 계획...
 

태백시 황연동이 추진하고 있는 일사천리 맞춤형 대형이불 빨래방 사업이 호평을 받고 있는 가운데, 개선점 보완을 위한 설문조사가 한창 이다.

 

황연동청소.gif

 

황연동은 관내 통장 및 주민자치위원, 사회단체 회원과 서비스 수혜자를 대상으로 사업 관련 1차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보다 적극적인 홍보의 필요성이 대두됨에 따라 국민생각함(https://idea.epeople.go.kr/) 통한 2차 설문조사와 홍보활동을 병행하기로 했다.

 

1차 설문조사에서 잘 모르겠다고 응답한 20%를 제외한 나머지 80%가 대형이불빨래방 사업이 계속 필요하다고 응답한 만큼, 황연동은 사업을 보다 확대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이를 위해 오는 22()까지 실시하는 2차 설문조사에서는 현재보다 더 시민들에게 알리기 위해서는 어떤 방법이 좋은지’, ‘인근 황지동 및 삼수동까지 확대 운영에 대하여 어떻게 생각하는지’, ‘지금보다 대형이불빨래방 사업이 활성화되기 위해서는 앞으로 어떻게 해야 하는지3개 문항에 대한 추가 설문을 실시한다.

 

황연동 관계자는 “2차 설문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수거에서 배달까지 일사천리 맞춤형 대형이불 빨래방 사업의 개선점을 보완하고 장점을 강화하여 사업을 한층 더 내실 있게 추진해 나갈 계획이라며, 이번 설문조사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한편, 황연동은 지난 20178월부터 추진해온 대형이불 빨래방 사업을 통해 금년 7월말까지 225가구의 이불 976채를 세탁 서비스한 바 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T 033 553 8912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